인기 TikTok 크리에이터가 사용하는 9가지 주요 전술

인기 TikTok 크리에이터가 사용하는 9가지 주요 전술

Franklyn 0 4

위에서 언급했듯이 첫 번째 단계는 적합한 TikTok 제작자를 찾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먼저 TikTok에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찾아야 합니다. 2022년 TikTok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입니까? TikTok 크리에이터가 홍보하는 게시물이라도 브랜드 소유자는 실제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kTok은 간단하고 효과적인 브랜드 전자상거래를 허용합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와 TikTok 크리에이터들의 콜라보레이션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귀하가 트렌드를 선도하고, 틱톡 에이전시 그들의 작업을 소중히 여기며, 함께 혁신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보여주세요. 귀하의 틈새 시장을 정확히 파악하고 귀하의 브랜드에 공감하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협력함으로써 귀하는 영향력 있는 캠페인을 위한 무대를 마련하게 됩니다. 여기서 칼리는 제품의 색상에 맞춰 메이크업을 하는 등 브랜드를 거의 개인화했습니다. TikTok 마케팅의 한 가지 방법은 시청자를 위해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비디오로 만드는 것입니다. 제품에 대한 그녀의 리뷰는 1,260만 조회수를 기록했지만 그 정력은 그녀의 리뷰보다는 그녀가 제품을 적용하는 방식과 더 관련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중국 정부가 ByteDance에 TikTok의 1억 7천만 명의 미국 사용자에 대한 데이터를 넘겨주도록 강요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Khaby가 포함된 동영상은 2주도 안 되어 거의 600만 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TikTok의 사운드, futuresenter.com 밈 및 비디오 조합은 소매업체에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ByteDance가 TikTok의 US State Farm을 매각하도록 강요하고 있는 Trump 대통령은 Loren Gray(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로우하는 인플루언서 목록에서 알 수 있듯이)와 함께 이 "주제 노래"를 발표하면서 인플루언서 협력을 극대화했습니다. 협업을 위해 인플루언서에게 접근하려면 인플루언서 에티켓을 익히고 보상 협상을 능숙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이를 사용하여 캠페인 전략을 조정하고 세부 조정하여 다음 TikTok 인플루언서 협업이 더욱 어려워지도록 하세요. 마감일은 이번 주에 만료되었으며 TikTok조차도 그에 대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릅니다. 이는 공감하는 내용뿐만 아니라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전환해야 할 부분도 보여줍니다. 짐작하실 수 있듯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면 매주 웹 세미나를 개최하려는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을 것입니다. 또한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는 사람은 누구나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도록 초대하는 다른 사람을 태그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점 3개를 클릭하고 '분석'을 선택하면 이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관하지 말아야 할 항목에 대해 실제로 편집상의 결정을 내리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단지 많은 데이터를 캡처하는 것뿐입니다. 통찰력을 바탕으로 조정: 데이터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헤어의 경우 진주 액세서리로 좀 더 차분한 룩을 연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Z세대 소비자는 브랜드를 다르게 봅니다. 브랜드와 소통하고 유료 스폰서십 기회를 찾으려면 참여 크리에이터가 등록해야 합니다. 검색창에 관련 해시태그를 입력하면 특정 주제에 대한 게시물과 해당 분야에서 활동하는 창작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해시태그에 참여하고 직접 연락하세요. 인기 급상승 중인 동영상과 토론의 일부가 될 최신 TikTok 센세이션은 계속해서 여러분을 피할 것입니다. 이 종합 가이드에서는 TikTok 동영상을 녹화하는 단계별 프로세스를 자세히 살펴보고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공감할 수 있는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지식을 제공합니다. 지식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싶거나 향수를 느끼고 싶다면 이 언어 여행이 완전히 원활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첫째, 그들은 자신의 틈새시장에 적합한 TikTok 제작자를 찾고, 그들과 협력하기로 동의하고 광고 게시물을 시작합니다. 특히 뷰티 분야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했다는 점을 좀 더 자세히 관찰할 수 있다. 그럼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인터넷이 그 불꽃을 잃어버린 것 같아요. 바이럴 댄스부터 코믹한 스케치까지,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이 가상의 무자비한 사람에서 진정한 인터넷 아이콘으로 변모했습니다.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다 보면 준비할 포스팅이 많아지는데요. 그렇지 않으면 TikTok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다양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비디오로 브랜드를 홍보하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공유 외에도 브랜드는 다양한 TikTok 제작자 및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협력합니다. TikTok 제작자라면 여러 브랜드와 작업할 수 있습니다. TikTok 제작자를 선택할 때 팔로어 수에 주의를 기울이고, 특히 그들이 당신과 같은 틈새 시장에 있다면 더욱 주의하세요. 그 창작자 뒤에는 이 틈새시장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뒤따릅니다. 참여 브랜드는 크리에이터 프로필, 시청자 인구통계, 참여 분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판매는 팬데믹이나 기타 요인으로 인한 광고 감소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계층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더 많은 청중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더 높은 비율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TikTok 인플루언서들은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상당한 수익을 창출합니다. 내년에는 플랫폼에 TikTok 복제본이 있는 경우보다 없는 경우 더 충격적일 것입니다.

0 Comments